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7-09-27
  • like 추천하기
  • view 897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Ekco (에코) EV55SE를 구입하시기 위해서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방문하여 주신 신당동에 거주하시는 고객님 댁의 설치기입니다.



침실 옆 작은 공간에서 부드럽고 퀄리티 있는 사운드를 들으시기 위해서 고객님께서 Ekco (에코) EV55SE를 선택하셨습니다. Ekco (에코) EV55SE는 트라이 오드 모드시 28W 울트라 리니어 모드시 55W의 출력을 내어주고 구동력이 출중하여 중상급 이상의 스피커를 구동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진공관 앰프입니다.

 


고객님께서는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JBL L50 스피커를 매칭하셨습니다. 탄력 있고 끈적끈적한 사운드는 아날로그의 느낌이 물씬 나는 사운드였습니다. 구동력을 더 요구하는 스피커까지 충분히 커버 가능한 Ekco (에코) EV55SE이기 때문에 JBL L50 정도는 그냥 가지고 논다는 느낌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소스 기기로는 소니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Denon 턴테이블, Jolida JD-401A 튜너, Denon DRW-850 카세트 데크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제외하고 아날로그 소스 기기들을 가지고 계셔서 Ekco (에코) EV55SE의 진공관 특유의 사운드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매칭이었습니다. 또한 소니 블루레이의 디지털 사운드는 Ekco (에코) EV55SE를 거쳐 플레이되는 사운드는 디지털의 차가운 느낌보다는 아날로그적 사운드로 플레이되어 포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턴테이블을 구동하기 위한 포노 앰프는 다음에 구입하시기로 하셔서 턴테이블은 아직 Ekco (에코) EV55SE 와는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항상 좋은 음악을 즐기시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