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8-08-14
  • like 추천하기
  • view 460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양평에 새로 집을 지으시고 오랫동안 묵혀두었던 홈시어터 시스템을 다시 설치하시다가 영화와 음악에서 퀄리티 높은 저음을 보강하시기 위해서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를 구입하셨습니다.



예전 홈시어터 세트이기 때문에 실버 색상을 가지고 있는 알루미늄 소재의 5채널 스피커가 메인을 이루고 있습니다. 차후 인테리어와 거실 분위기에 맞는 홈시어터 스피커로 교체를 염두에 두고 체리 색상의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를 고객님께서는 선택하셨습니다.  거실의 분위기와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가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는 인클로저 마감으로 정평이 나있는 Castle (캐슬)사의 제품인 만큼 인클로저의 마감이 시트지가 아닌 리얼 우드 비니어를 사용하여 나무의 질감이 자연스럽게 묻어 나오는 서브 우퍼입니다.
그리고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는 우수한 인클로저 마감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빈약한 저가 서브우퍼가 홈시어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요즘 높은 퀄리티로 저음역을 구현해 주는 뛰어난 서브 우퍼입니다.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는 서브 우퍼가 가지고 있어야 할 컨트롤 부분과 입출력 부분을 잘 가지고 있어서 유저의 취향에 잘 맞게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여 줍니다. 특히 스피커 케이블로도 연결이 가능하여 서브 우퍼 아웃 단자를 가지고 있지 않은 앰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 범위가 넓습니다.

 


영화를 감상할 때 강력한 저음으로 사운드적 쾌감을 느끼고 싶거나 메인 스피커의 사운드가 저음역이 빈약하여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서브 우퍼의 추가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하게 Castle (캐슬) Compact Cube (컴팩트 큐브) 서브 우퍼를 선택하신 고객님께서는 음악과 영화를 잠깐 테스트해 보시면서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저희 삶소리 오디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고객님 댁에 항상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