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와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 조합의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7-09-04
  • like 추천하기
  • view 973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서울 중랑구 신내동에 설치된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와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 조합의 설치입니다.




다양한 음악과 라디오를 즐겨들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날로그의 음색과 질감이 뛰어난 Ekco (에코) EV55SE와 대중적인 음악에도 좋은 사운드를 선사하는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의 조합에 만족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설치 모습과 현대적인 디자인과 앤티크한 분위기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Castle (캐슬) Plinth (플린스) 스피커 스탠드 위에 당당한 모습으로 올라앉은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보통의 북쉘프 스피커보다 조금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는 밝고 깨끗하면서 담담하게 울려 나오는 사운드가  일품인 북쉘프 스피커입니다.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에는 기존의 Castle (캐슬) 스피커에는 적용하지 않았던 리본 트위터를 장착하였는데 이로 인하여 맑고 섬세한 고역이 실현되었으며 클래식에서 대중적인 음악까지 골고루 소화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또한 중, 저역의 유닛의 재료로 캐볼라 재질을 사용하여 사운드의 왜곡 최소화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번 조합의 심장 역할을 하는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를 중심으로 Onkyo (온쿄) T-4030과 인켈 CD-5505 CD 플레이어의 모습입니다.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는 KT88 관을 출력관으로 사용하고 있어 다이내믹하면서 힘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진공관 앰프입니다. 트라이 오드와 울트라 리니어 모드를 지원하여 3극관의 음색과 5극관의 음색을 모두 즐겨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퀄리티 좋은 마감은 만족감을 느끼기에 충분한 요소입니다.

 


기존에 가지고 계신던 소스 기기로 Onkyo (온쿄) T-4030은 기존의 풀 사이즈의 튜너가 드물어진 현재에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튜너입니다. 인켈 CD-5505 CD 플레이어는 저렴한 가격에서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CD 플레이어입니다.

 


Ekco (에코) EV55SE 진공관 앰프의 당당하고 힘 있는 사운드에 Castle (캐슬) Avon 2 (아본 2) 북쉘프 스피커의 섬세하고 담담한 사운드는 고객님 댁의 거실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가득 채우기에 충분한 하였습니다.
가을의 문턱에서 좋은 음악 많이 들으시면서 고객님 댁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