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설치기

설치기

설치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또 한번의 업그레이드 Castle (캐슬) Avon 5 (아본 5) 설치기입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7-09-12
  • like 추천하기
  • view 736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Castle (캐슬) pembroke (펌블록) 스피커를 사용하시다가 추가로 Castle (캐슬) Avon 5 (아본 5)를 구입하신 고객님 댁의 설치기입니다.



전체적으로 세팅된 모습입니다. 기존의 Castle (캐슬) pembroke (펌블록)과는 스케일부터 음색까지 많은 차이를 보이는 Castle (캐슬) Avon 5 (아본 5)입니다. 집에서 가장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거실이라면 북쉘프 스피커보다 사이즈가 작더라도 톨보이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사운드의 스케일과 깊이에서 조금 더 음악적인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stle (캐슬) Avon 5 (아본 5)는 기존의 Castle (캐슬) 스피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리본 트위터를 장착하고 있어서 상당히 좋은 디테일과 개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클래식뿐 만 아니라 대중적인 팝 음악에서도 발굴의 실력을 발휘합니다. 무엇보다 스케일이 큰 대편성 클래식 음악에서 웅장한 무대와 악기 하나하나의 세세한 사운드까지 놓치지 않고 들려줍니다. 그리고 앤티크 한 Castle (캐슬) 스피커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가지고 있어서 목재를 기본으로 한 인테리어에서 아주 훌륭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Castle (캐슬) 스피커들을 구동하여 주는 앰프는 Teac (티악)의 AI-3000 인티 앰프와 소스 기기인 CD-3000 CD 플레이어 그리고 TU-1000 튜너입니다. Teac (티악)의 고급 라인업의 레이블인 Esoteric (에소테릭)을 연상케 할 만큼 위풍당당한 모습과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는 기기들입니다. 당당한 모습만큼이나 여유가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맑고 섬세한 Castle (캐슬) Avon 5 (아본 5)는 품격 있는 클래식부터 아주 귀에 익은 대중적인 팝 음악까지 충분히 소화를 잘 해내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듣기 원하는 고객님에게 좋은 해법을 제시하여 주었습니다. 아름답고 정겨운 음악 많이 들으시며 행복한 시간만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commentsname : password : 관리자 답변 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