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리뷰

리뷰

리뷰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을 소개합니다.
writer 관리자 (ip:)
  • date 2018-04-14 10:53:16
  • like 추천하기
  • view 210
rating 0점

안녕하세요. 삶소리 오디오입니다.


하이파이 케이블 전문 제조사인 QED (큐이디) 케이블의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을 소개하여 드립니다.



엔트리 급의 제품이라 제품 박스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케이블의 명가 QED (큐이디)의 제품답게 성능은 보장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QED (큐이디)의 라인업은 크게 Profile (프로파일), Performance (퍼포먼스), Reference (레퍼런스), Signature (시그너처)로 나누어집니다.

 


디지털 기기가 많아진 오디오 환경에서 광케이블의 필요성은 두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높아졌습니다. PC-Fi나 디지털 소스 기기를 사용한다면
괜찮은 광케이블이나 USB 케이블에 투자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서 하이파이 사운드를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광케이블입니다.

 


QED (큐이디) 케이블에서 보라색을 띠고 있는 것은 디지털 케이블을 의미합니다.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도 디지털 케이블이기 때문에 스와 케이블의 단자 부분에 보라색이 많이 보입니다. QED (큐이디) 브랜드 로고가 양각되어 있습니다.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 선재에는 케이블의 라인업과 케이블의 종류에 대해서 표기되어 있습니다. PC-Fi에 입문하시거나 디지털 소스 기기를 포함한 하이파이를 사용하지만 이름 없는 광케이블에서 머무르고 계신 유저라면 QED (큐이디) Profile Optical (프로파일 옵티컬) 광케이블을 시작으로 디지털 케이블의 퀄리티에 따른 사운드 변화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컨텐츠는 삶소리 오디오 제작물로써 불법 도용과 게재를 엄격히 금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확인 취소